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

애플워치SE 실버 스트랩 추천 리뷰 내돈내산 후기 (네이버 ZB스토어)

by 슬탁 2021. 9. 29.

애플워치SE 실버 가죽스트랩 스포츠밴드 스포츠루프 내돈내산 솔직 후기

 지난달에 샀던 애플워치! 나는 애플워치SE 실버+밀레니즈루프 구성으로 구매했다. 밀레니즈 루프는 니트 입을 땐 자꾸 옷에 걸려서 불편하다고 한다. 곧 가을이 오면 잘 못쓸 것 같아서 한동안 밀레니즈루프만 주야장천 끼고 다녔다. 사자마자 얼마 못 끼면 아쉬우니까 가을 오기 전에 최대한 많이 끼고 다니려고..ㅎㅎ 그러다 이제 날이 점점 선선해지길래 새로운 애플워치스트랩들을 마련했다.

 

* 컴퓨터, 모바일 등 이용 환경에 따라 사진상의 색상은 차이가 있음

 애플워치스트랩은 전부 네이버 ZB스토어에서 구매했다. 나는 워치병에 제대로 걸려서 한동안 유튜브로 애플워치 영상이란 영상은 다 보고 있었다ㅋㅋㅋ 역시 사야 낫는 워치병♪(๑ᴖ◡ᴖ๑)♪ 암튼 그때 이 스트랩 예쁘다! 싶어서 확인해 보면 네이버 zb스토어인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아예 몇몇 제품들을 미리 찜해놨었다. 근데 막상 사려고 보니 비슷한 제품인데도 다른 스토어에서 더 저렴한 경우가 많아서 좀 고민됐다. 그치만 이미 꽂혀버렸던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괜히 다른 곳에서 샀다가 원하는 색상이 아니거나 저렴한 만큼 질이 너무 떨어질까 봐 그냥 구매했다.

내가 산 애플워치스트랩 색상은 가죽스트랩 도브베이지, 에토프, 브라운 / 스포츠밴드 앤틱화이트 / 스포츠루프 카페라떼 이렇게 총 5개이다. 그리고 나는 5개를 구매했기 때문에 핑크색 스포츠밴드와 애플워치 충전거치대를 서비스로 받았다. 현재 3개 이상 구매 시 스포츠 밴드 1개 / 5개 이상 구매 시 스포츠밴드 1개 + 충전거치대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포츠 밴드의 색상은 랜덤이다.

 

 내가 산 애플워치스트랩에는 기본 사이즈 스트랩이 얇은 미니/슬림 사이즈가 있다. 나는 일반 시계는 얇은 스트랩을 선호하는 편이고 더 잘 어울리기 때문에 어떤 걸 할지 굉장히 고민했다. 그치만 아무리 봐도 애플워치에는 기본 사이즈가 더 예뻐 보여서 얇은 사이즈는 패스! 너무 가분수 같아서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결국 전부 기본 사이즈 스트랩으로 구매했다. 그리고 착용했을 때도 크게 이질감이 없어서 만족스러웠다. 혹시 나같이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기본 사이즈로 구매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우선 싱글투어 스트랩이다. 가장 기대했던 스트랩들이다.

왼쪽부터 싱글투어 도브베이지, 에토프, 브라운

 

  • 싱글투어 도브베이지

싱글투어 도브베이지

 

 진짜 아이보리-베이지 톤의 색상이다. 화이트 계열을 사고 싶었지만 완전 화이트는 내 피부톤에서 너무 따로 노는 느낌이라 부담스러웠다. 그러던 중 내 눈에 딱 들어왔던 색상! 그리고 같은 제품 라인임에도 다른 색상들에 비해 이 색상이 가장 부드러운 느낌이었다. 어려움 없이 바로 슉슉 착용할 수 있었다.

 

  • 싱글투어 에토프

싱글투어 에토프

 

 싱글투어 중에서도 제일 제일 기대했던 제품이다. 가을에 딱 어울릴 것 같은 색상! 제품 도착하자마자 이것 먼저 착용해 봤는데 사실 처음에는 좀 어..? 하고 당황했다. 가죽이 생각보다 너무 뻣뻣했기 때문이다. 이 정도 질이라면 다른 스토어 제품을 구매해도 큰 차이 없었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치만 착용 후 살짝 동글동글하게 잡아주니 불편함도 없었고 색상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카키와 브라운이 섞인 색상. 오묘~한 게 너무 예뻐요ㅠㅠㅠ 주변에서도 가장 반응이 좋았다. 대만족!!

 

  • 싱글투어 브라운

싱글투어 브라운

 마지막으로 브라운 색상이다. 이건 자칫 촌스러운 브라운일까 봐 제일 기대를 안 했던 색상이다. 근데 착용 후 사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이것도 가을 찰떡ㅠㅠㅠ 약간 붉은 기 띠는 브라운 색상이다. 좀 더 부드러운 색상을 원한다면 카멜 브라운 색상도 있으니 비교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몇 시간 착용한 모습이다. 착용 시 넣는 구멍 주변으로 이렇게 주름이 생긴다. 브라운 색상 스트랩이 유난히 쭈굴쭈굴해 지는 것 같다.

 

 이번에는 스포츠밴드이다. 나는 기본 구성에서도 밀레니즈루프로 구매했기 때문에 실리콘 밴드는 처음 구매하는 것이었다.

왼쪽부터 스포츠밴드 앤틱화이트, 이름모를 핑크

 

  • 스포츠밴드 앤틱화이트

 이것도 역시 완전 화이트를 피해서 구매한 색상이었다. 처음 애플워치를 사러 갔을 때, 기본 화이트 스포츠 밴드로 사고 싶었지만 나한테 안 어울렸기 때문에 밀레니즈루프로 결정했던 것도 있다. 밀레니즈루프를 정품으로 구매하고 스포츠밴드를 아이보리 도는 색상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좌) 스포츠밴드 앤틱화이트 / (우)싱글투어 도브베이지 비교

 앤틱화이트는 싱글투어 도브베이지보다 조금 더 탁한 베이지를 띠는 색상이다. 어두운 곳에서 보면 약간 옛날 뚱뚱이 모니터 색상의 밝은 버전 같기도 하다ㅋㅋㅋ스톤 색상 느낌. 암튼 나는 만족한다. 무난 무난하게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딱 좋다.

 

  • 스포츠밴드 이름모를핑크_네이버 zb스토어 증정이벤트 선물

스포츠밴드 핑크

 서비스로 받은 제품! 사실 나는 이런 핑크 색상을 잘 착용하지는 않는다. 그치만 이왕 선물로 받은 거 나중에 포인트용으로 착용해봐야겠다. 증정 이벤트 좋아여ㅓ 감사합니다♪( ›◡‹ )

 

마지막으로 스포츠루프! 나는 애플워치 사자마자 운동+데일리용으로 스포츠루프만 먼저 주문했었다. 다들 스포츠루프가 세상 제일 편하다고 극찬하던데 인정..! 스포츠루프만 꼈을때는 몰랐는데 메탈끼다가 끼고나니 확실히 진짜 가볍고 편했다. 

왼쪽부터 스포츠루프 카페라떼, 스프루스아우라

 

  • 스포츠루프 카페라떼

스포츠루프 카페라떼

 진짜 카페라떼 색상이다. 겨울에 캐주얼하게 입었을 때 베이지 패딩에 입으면 이쁠 것 같아서 구매했다. 착용 후 멀리서 보면 자연스러운데, 가까이서 보면 살짝 어두운 감이 있다. 조금 더 밝은 린넨베이지 색상이랑 고민했었는데 린넨베이지로 해도 괜찮았을 것 같다. 그치만 자연스럽게 사용하기는 좋으니 합격! 

 

  • 스포츠루프 스프루스아우라

스포츠루프 스프루스아우라

 

 이미 사용감이 많이 보이는 스프루스아우라..ㅎㅎ 때가 많이 탔구나 허헣ㅎㅎ 이것도 역시 네이버 zb스토어에서 구매했었다. 애플워치를 사러 가기 전부터 미리 주문해놓고 메탈이랑 번갈아가면서 굉장히 많이 사용했다. 특별히 놀러 가는 날 아니고는 매일매일 착용했다. 캐주얼한 룩에는 다 잘 어울려서 고민 없이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템이다. 스포츠루프중에는 써밋화이트가 가장 기본 색상 같던데, 내가 샀을 때는 여름이였기때문에 살짝 민트색이 보이는 이 제품으로 구매했다. 혹시 스포츠루프 써밋화이트스프루스아우라 둘 중 고민한다면 그럴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애플워치를 구매할 때 써밋화이트 정품도 실물로 보고 왔는데, 스프루스아우라가 민트색이 보이긴 하나 크게 차이는 못 느꼈기 때문이다.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_네이버 zb스토어 증정이벤트 선물

네이버 zb스토어 증정이벤트 선물로 온 충전거치대

 나는 원래 충전기를 첫 번째 사진처럼 그냥 책상에 막 올려놓고 쓰고 있었다. 거치대를 하나 살까 하던 찰나에 증정품으로 받게 됐다. 군더더기 없이 딱 충전기를 꽃아서 쓸 수 있는 거치대이다. 그냥 책상에 놓고 쓸 때도 큰 불편함은 없었는데, 막상 거치대에 사용해보니 바로 띡! 올려놓을 수 있으니 편하긴 편하다ㅎㅎ

 

 

 

 가을맞이 구매했던 첫 스트랩 쇼핑은 모두 대만족이다. 얼른 돌아가면서 다 끼고 싶다ㅎㅎ
가을에 어울리는 스트랩을 찾는다면 위 색상들 모두 추천한다. 특히 싱글투어 강추!!!! 

 내가 다른 스토어는 이용을 안 해봐서 상대적인 비교는 어렵지만 ZB스토어도 만족스러웠다. 나중에는 다른 스토어에서도 구입해보고 동일 제품인지, 질 차이가 있는지 등을 비교해봐야겠다.

 

 

댓글